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늦은 점심으로... 물냉면&왕만듀..*.*

늦은 점심으로... 물냉면&왕만듀..*.*

오늘은 랑군 따라 댕기네요...ㅋㅎㅋㅎ
근디 바빠서 점심 묵을 시간도 읍고...ㅡ.ㅡ
3시가 다 되서 묵었네요....
저... 새댁이가 느므느므 조아라하는 물냉면...
날씨랑은 안 어울리지만...ㅋㅋ
그래듀 뭐... 머꼬 싶을 땐 먹어줘야져...ㅋㅋ
날씨가 대수 인가요...??ㅋㄷㅋㄷ
그래듀 고기육수도 따뜻하공.... 왕만듀동...ㅋㅋ
물냉면 국물까징 원샷 했더니만....
배는 빵빵...ㅋㅋㅋ 몸은 으실으실...ㅋㅋㅋ
쪼매....~_^!!!! 춥기는 하네요...ㅎㅎㅎ
하지만 올해들어 지대루된 물냉면은 처음이라..ㅋㅋ
무쟈게.... 해피... 해피... 하였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