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콜레스테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 텐데요 유익한 내용들만 꼽아 준비했으니 한 번 끝까지 읽어보셨음 좋겠어요! 요새 현대인 분들에게 가장 취약한 게 이런 콜레스테롤 관련된 부분이잖아요? 저도 그렇고 배달 음식 시켜서 드시는 분들이 많아진 게 그 원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한 번 시작해볼까요?콜레스테롤은 종류가 두 개로 나뉘어져요. ldl과 hdl인데요 전자는 몸에 쌓이지만 후자는 몸에 쌓이지 않는 게 특징이죠!

올레인산이 국내 판매 올리브유를 통틀어
제일 많이 들어있는 제품 오로op를 추천드리며
오늘의 글 마치도록 할게요!

 

이 제품은 스페인에서 온 유기농 제품으로
실제 구매자 만족도가 높기로도 유명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oroop/products/372113170/?nt_source=tistory&nt_medium=orop&nt_detail=amiieir

 

아세이떼바오스코리아 : 아세이떼바오스샵

최고급 냉압착 유기농 올리브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오일풀링

smartstore.naver.com

 

오늘날의 작은 햄버거 모양의 마카롱이 프랑스에서 만들어져서 프랑스가 마카롱 본산지로 알려져 있지만, 마카롱이 창안된 나라는 이탈리아다. 16세기 중반 이탈리아 피렌체의 귀족 카트린 드 메디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시스가 프랑스 국왕 앙리 2세에게 시집올 때 준비한 혼수품 중 포크, 향신료, 셔벗, 마카롱 등이 있었던 것이다. 당시까지 프랑스는 포크를 사용하지 않았고, 과자의 존재를 몰랐다는 설이 있다. 물론 과장된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측면이 없지는 않겠지만, 아무튼 카트린이 데려온 요리사에 의해 프랑스인의 식탁과 디저트 문화는 큰 전환기를 맞이했고, 프랑스 요리가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이 결혼식 후 마카롱은 프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랑스 다양한 지방으로 전해지며 각기 다른 모양과 맛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머랭을 사용하지 않은 낭시(Nancy) 마카롱, 보르도 지방의 와인이 첨가 된 생테밀리옹 마카롱, 헤이즐넛을 사용한 마시악의 마카롱, 커다란 크기에 바삭하며 부드러운 샤토랭의 마카롱 등 다채롭고 다양한 마카롱이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프랑스에서 여러 번 개량되면서 단맛이 더욱 강해졌다. 실상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과로 사랑받지만, 정작 원어민들에게 물어보면 은근히 마카롱이 뭔지 제대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프랑스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인들에게 마카롱은 파리를 포함한 세계구급 관광지에서나 파는 과자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다가, 프랑스가 제과하면 남부럽지 않을 정도로 수백여 가지의 종류가 전국 각지에 산재해 있으니, 마카롱 하나로 유난 떤다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에 제대로 소개되지 않았을 뿐이지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과들만 수십여종에 이르며, 지방별로 특색있는 고유의 파티스리만 해도 그 갯수는 천문학적으로 늘어나니, 역사적으로 지역색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강한 프랑스에서 마카롱을 모르는 게 어쩌면 당연할 수도 있다. 특히 어느 정도 나이 있는 사람들이 그런 경향이 강하다. JTBC의 예능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프랑스 패널 오헬리엉 루베르는 불문과 원어민 교수로 재직 중인데, 본인이 쓴 책에 따르면 프랑스에서도 정작 마카롱은 2010년대부터 알려지기 시작했고, 자신도 일본에 거주하고 있을 때 알게 됐다고 한다.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에 대해 알아봤어요!